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음식&요리

혼밥메뉴 - 계란탕엔 누룽지 은근 괜찮네~

반응형

혼밥메뉴 - 계란탕엔 누룽지

 저녁, 밥 사먹기도 귀차니즘. 해먹기도 귀차니즘 그렇다고 편의점 도시락 먹기도 싫을때... 혼밥으로 나름 괜찮은 메뉴입니다. 근처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있길래 하나 사와봤는데 저녁에 국물이 생각날 때 시장끼를 때우기엔 괜찮은 듯합니다.

  

 무더운 여름보다는 겨울철에 뜨거운 물 부어서 따끈 따끈 혼밥으로 먹으면 더 빙고~ 일듯합니다. 마트에 인스턴트 음식들 한 종류씩 매일사서 직접 테스트하면서 포스팅을 해보는 것도 나름 괜찮을 듯하네요 ㅎㅎ 뱃살만 더 나오려나요?? ^^


 이럴줄 알았으면 참치로 태어날 걸 그랫어... 뱃살... 이렇게 되진 않겠지요?^^





누리웰 계란탕엔 누룽지

 포장 윗면에 '오리지널' 표시가 있는데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네요 저도 처음 마트에서 사본거라^^  중량은 37g, 칼로리는 130Kcal 입니다. 다이어트는 해 본적이 없어서 칼로리 개념은 무시합니다. 


누리웰 계란탕에 누룽지





측면에는 간단한 아침식사, 여행, 캠핑등 야외활동, 출출할 때 먹으면 좋다고 되어있습니다. 읽다보니 여행이나 캠핑때 나름 괜찮을 듯합니다. '혼밥' 일 때 괜찮다는 말은 없네요^^ 센스있게 '혼밥'에 최적화!! 이런 문구도 추가 해줬다면 이슈가 되었을텐데....


캠핑, 야외활동시 아침식사





계란탕에 누룽지 조리방법

 조리방법하니 요리를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네요^^ 컵라면과 동일합니다. 용기안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4분후에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누리웰 계란탕에 누룽지 구성물

 누룽지 계란탕이면 과연 안에 어떤게 들어있을까? 궁금증과 더불어 두껑을 개봉해봅니다. 






종이 용기, 일회용 숟가락, 누룽지, 계란탕블럭 이렇게 용기안에 들어있네요.. 






계란탕 블럭

 건조해서 블럭 상태로 만들어 놓아 뜨거운 물 4분이면 계란 풀어 놓은 듯한 상태로 됩니다.






 계란탕블럭 비닐을 벗겨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입니다. 이게 뜨거운 물에 녹으면 계란탕이 될까?? 살짝 의구심





계란탕 누룽지 

 누룽지.. 계란블럭처럼 어떤 모습일까? 살짝 궁금해서 봉지를 찢어보면 아~ 그냥 일반적인 누룽지의 모습입니다. 그래도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쌀로 만든 누룽지라고 적혀있으니, 더 먹음직 하겟지요...


계란탕 누룽지 봉지







계란탕 블럭 구성품.. 숟가락

 면이 아니라 국물있는 누룽지탕이니, 젓가락으로만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숟가락이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야외에서 먹을 때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끔 컵라면이랑 햇반 가지고 가서 숟가락이 없어서 난처했던 상황이라면 유용하게 쓰일 듯 합니다.







계란탕엔 누룽지... 종이컵에 함께 넣기!!

 계란탕블럭과 누룽지를 종이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4분 기다려주면 따끈 따끈한 계랑탕엔 누룽지가 완성됩니다.  누룽지는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을 듯 한데 뜨거운 물에 양보합니다. 

계란탕엔 누룽지









계란탕엔 누룽지... 뜨거운 물 붇기!!

 뜨거운 물을 붓고 두꺼을 덮은 후 4분정도 기다리면 따끈 따끈한 야식이 완성됩니다. 오피스텔에 TV 켜두고 혼밥으로 냠냠~~


















계란탕엔 누룽지... 일회용 숟가락으로 ~~

 4분후 따근 따끈한 혼밥용 '계란탕엔 누룽지'가 만들어지면 일회용 숟가락으로 한숟가락 떠서 입안으로 쏘옥~~ 저녁 늦게 야식으로 먹기에 면 종류가 소화가 잘 안되거나 할 때 집에 비치해두고 가끔 먹기엔 괜찮은 메뉴 같습니다. 


혼밥 야식 추천 계란탕엔 누룽지














반응형